학원블로그 교육 후기

학원의, 학원에 의한, 학원을 위한

학원블로그닷컴 교육은 학원의 성장을 위해 내일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학원블로그 교육 후기

교육 후기 01

강의 꼭, 들으세요^^
학원가의 흐름이 바뀌듯 광고의 흐름도 바뀌고 있습니다.
전단지 직투나, 홍보물품 배포가 좋다고들 많이 말씀하시지만 저는 9년째 학원 하면서 블로그만 한 광고효과를 본 게 없다고 단연코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진정성 있는 글과, 전문적인 내용을 담아 꾸준하게 글을 올리는 것보다 학원을 제대로 잘 알리는 일은 없는 것 같아요!

김 대표님 만나기 전에도 좋은 글은 썼지만 대표님 표현을 빌리자면, 좋은 글이 노출이 안돼서 너무나 안타까운 블로그였습니다.
똑똑한 AI가 장착돼버린 네이버는 이제 어지간한 꼼수로는 상위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정직하지만, 알차게 그렇지만 요령 있게 올리는 방법을 누구보다 정확하고 디테일하게 알려주십니다.
일회적인 강의도 물론 도움이 되지만, 고급 강연을 듣고 딱 한 달만 꾸준히 숙제를 하시고 첨삭을 받으신다면 정말, 놀라운 변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탐구 수학 원장님처럼, 많이 안 들으셨으면 좋을 만큼 이 좋은 거 저만하고 싶을 만큼 추천 안 하고 싶어요 ㅎㅎㅎ
그렇지만 도움받은 은혜가 있기에 정말 진심을 담아 글을 써봅니다.
알차지고 꽉 차진 저희 블로그로 저희는 중간고사 신입생 조기 마감 들어갑니다^^
모두 모두 김 대표님 만나시고 건승하셔요~!

교육 후기 02

이번 강좌 절대로 듣지 마세요!!!
김형선 잡티처대표님은 인연이 닿으면 정말 너무 성심성의껏 알려주십니다.
사실 인연이 없었을 때도 전화 통화로 정말 친절히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러니 너무 친절한 안내와 도움이 싫으시면 강좌 들으시면 안 됩니다.

온라인 쪽의 의문점이 들 때 질문할 대상이 필요 없는 원장님은 강좌 들으시면 안 됩니다.
모든 의문점을 해결해주시는 김형선 잡티처대표님 필요 없으시기 때문입니다.

많은 강좌를 들었다고 자신하시는 원장님 그래도 이 강좌 들으셔야 합니다.
저도 나름 여러 교육을 들었습니다.
잡티처대표님 강의가 다른 강의들보다 낫다가 아니라 관점이 다릅니다.
다른 강의 좋습니다. 하지만 조금 다른 관점에서 블로그를 바라보게 알려주는 강의를 듣고 싶으시다면 이 강의 들으셔야 합니다.

무엇보다 초급, 고급강의 한 번으로 김형선 대표님과 인연을 맺는다는 것만으로도 들으셔야 합니다.
그 인연이 닿았을 때 그 다음은 직접 경험하십시오.

사실은 개인적으로는 너무 많은 인연이 닿지 않길 바랍니다.
너무도 다 베푸는 김형선대표님이 너무 많이 바빠지길 원하지 않는 마음이 있으니까요~
김형선 대표님 죄송합니다. 마지막에는 대표님을 너무 많이 알지 말았으면 하는 개인적인 욕심이 들어갔습니다.

이 글을 빌어 강의를 열어준 **대표님과 김형선 대표님께 감사를 전합니다♡

교육 후기 03

안녕하세요?
일산에서 학원과 독서실을 접목한 관리형 학원 독서실과 고등부 국영수 논술학원을 하고 있습니다. 거창하지만 작은 학원입니다.
개원한지 3년 되었고 3년 동안 겨우 원장 월급 쬐금 가져가는 정도였습니다. 열심히 전단지도 하고,약봉투,과자,등등 다양한 홍보와 블로그도 했습니다. 전단지 등 홍보하는 일이 어찌나 어렵던지요.><
앞으로는 블로그마케팅으로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을 만나야겠다는 생각으로 시기별로 학부모나 학생들에게 필요한 입시정보를 꾸준히 올렸습니다. 교육이 있다고 하면 열심히 들으러 다니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내가 원하는 키워드로 네이버 1면이나 2면에 오게 하는 포커스를 맞춘 교육을 찾지 못해서 답답할 때였습니다.
지난 12월 ***채팅방에서 **대표님이 김형선 대표님께서 원장님들이 현재 하고 있는 블로그를 진단해주신다고 하셔서 기대는 하지 않고 얼른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연락을 주셨는데 하필 코스트코에 장 보러 가느라 운전을 하고 있었습니다. 바쁘면 다음에 통화하자는 말씀에 다음엔 기회가 없을 거 같아서 괜찮다고 하고 말씀을 듣기 시작했는데 가슴이 뛰었습니다.
제가 원했던 그 포커스를 맞춘 교육이었습니다. 거의 한 시간을 통화했는데 적지도 못하고 녹음도 못 한 게 어찌나 안타깝던지요~~

그 이후 고급과정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멀기도 하고 일요일이었지만 만사 제치고 갔습니다. 30만 원이 순간 부담이 된다는 생각을 하다가 약 봉투 200개 만드는데도 그 정도 가격이었고 시간과 노력은 더욱, 엄청 들었던 기억과 그 순간의 광고라는 생각이 들었고 망설임이 없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가장 잘 한 홍보 투자였습니다. 왜냐하면 1월 20일 교육 후 30일 동안 배운 걸 바탕으로 1일 1포스팅을 시작하였고 2월 1일부터 어제까지 35명이 상담을 다녀갔고 20명 넘게 등록했습니다. 전화상담은 더 많이 왔습니다.

매일 포스팅을 하면 대표님께서 분석 후 교육해 주시고 고급과정을 함께 한 원장님들이 서로 응원해주신 것도 엄청난 힘이 되었습니다. 가장 좋은 건 블로그는 1회성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여러 원장님들도 꼭 블로그 홍보로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교육 후기 04

강연 소식에 팩트를 기반한 내용을 씁니다.
여러 강연이 있지만 실전 블로그는 김형선 대표님이 엄지척 입니다.

저는 100만등 밖에서 두 달 만에 20만 등까지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교육을 바탕으로 한 원장님들과의 커뮤니티 형성도 무시 못 할 혜택입니다. 강추합니다.

거기에 김형선 대표님의 지속적 관리는 원장님들의 큰 힘이 되실 겁니다.
강의 듣고 관리받으면서 열심히만 하면 됩니다.

COPYRIGHT © HAKWONBLOG.COM. All RIGHTS RESERVED.